티스토리 뷰

반응형

대부도 가볼 만한 곳을 찾다가 대부 바다향기 테마파크에서 전동 바이크를 타기로 했습니다.

주소는 경기 안산시 단원구 대부황금로 1480-7

꽤 큰 규모의 공원이어서 걸어 다니기는 좀 힘들 것 같고요.

바이크를 타고 돌면서 사진 찍기 좋은 곳에서 사진을 찍고, 그네도 타고 아이가 좋아했어요.

주차장에 도착하면 전동 바이크 빌려주는 곳이 있어요.

가격은 사진 참고하시고요.

안전상 운전면허가 있는 분만 운전이 가능합니다.

"운전면허증"자체는 안 가져와도 되는데, 운전면허를 취득하지 못하신 분들은 운전은 못합니다.

공원을 돌아보니 길도 좁고 위험한 곳이 있기도 하네요.

공원에 들어갈 때 차길을 건너기도 해서 면허 없으신 분들은 운전을 안 하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아이들이 직접 운전할 수 있는 작은 것도 있는데요.

공원으로 안 들어가고 바로 앞에 공터에서 탈 수도 있어요.

종류는 다양하게 있습니다.

깡통 열차도 있는데 사진을 못 찍었네요.

우리는 어른 2명 아이 1명이 탈 수 있는 이 녀석을 골랐습니다.

공원에 벌레들이 많아서 이 녀석이 좋아 보였습니다.

공원을 돌면서 사진 찍기 좋은 곳에서 내려 사진을 찍기 시작했습니다.

"가은아 눈 좀 뜨고 찍자"

코로나 때문에 2년 이상 집에만 있었는데, 오랜만에 나와서 뛰는 아이를 보니 참 좋네요.

따로 공원에 입장료는 없지만, 너무 넓어서 걸어서 구경하시려면 몇 시간은 걸릴 것 같네요.

바이크는 1시간을 빌리는 거라서... 너무 비싼 느낌은 아니었어요.

이상 대부바다향기테마파크에서 바이크 타고 사진 찍다 온 후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