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경기광주시 청석로 256에 위치한 추오정남원추어탕집 소개해 드릴게요.
경안동 이마트 뒤편에 위치.



주차장은 걱정할 필요 없고요.
제가 갔을 때 가게가 거의 꽉 차있었는데도, 주차장은 자리가 있었어요.

사진에 다 안 나왔는데 보시는 사진보다 주차할 곳이 더 있습니다.
주차걱정 NO!


국내산 황토미꾸라지를 사용 하나 봐요.
메뉴에 전복추어탕이 있는데, 완도산 참전복(명품)을 쓴다는 거겠죠?
오픈한 지 꽤나 됐는데 황게장서비스는 계속하고 있어요.
이벤트라고 되어 있기는 한데, 아마 기간이 있는 것 같지는 않아요.

정식 메뉴는 2인부터 가능합니다.
저희는 추어탕, 얼큰 추어탕, 활전복추어탕, 통살왕돈가스.
이렇게 시켰어요.
가격대가.. 흠.. 저렴한 편은 아니죠?
요즘 물가가 왜 이런지.

추어탕집에 빠질 수 없는 메뉴 돈가스!
추어탕을 못 먹는 아이들과 함께 가는 일이 많기 때문에 추어탕집에 돈가스는 필수죠!

고기가 꽤나 두툼한데요!

이게 얼큰 추어탕.
저희 아들이 먹은 건데 엄청 맵지는 않다고 하네요.
약간 쓴맛이 있다고는 했는데, 맛있게 먹고 있었어요.


활전복추어탕인데요.
커다란 전복이 2마리 들어 있습니다.
제일 중요한 추어탕 맛은요!
제 개인적 평가는.
그냥 평범한 추어탕입니다.

반찬은 이렇게 나오는데요.
게장은 추어탕 한 그릇 시키면 반마리 주는 거 같았어요.

게장이 엄청 맛있어요.
짜지 않고 살도 많이 들어 있더라고요.
근데 저는 게장보다 김치가 정말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처음에 반찬을 가져다주시는데, 그 후에는 셀프입니다.
숭늉도 먹어봤는데 맛있었어요.
김치 딱 올려서 먹으니까.

거의 다 국내산 식재료를 사용하시나 봐요.

커피와 야관문 셀프 코너도 있고요.

후식 뻥튀기도 준비되었습니다.

추어탕은 1인분씩 포장도 됩니다.

특이한 건 밑반찬으로 나오는 간장게장도 포장이 된다는 점.

아버님 생신이어서 간 건데.
아버님이 전복추어탕 드시고 엄청 좋아하셨어요.
조용하게 케이크도 자르고.
가격은 좀 비싼 편이지만 깨끗하고, 상차림이 푸짐해서 나쁘지 않았어요.

추오정남원추어탕 경기광주점 이야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