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정치상식

허경영과 하늘궁

lovegaag^^ 2021. 12. 15. 20:03
반응형

허경영과 하늘궁

요즘 젊으신 분들 허경영이 누군지 잘 모르시죠?

이 사람은 아닙니다.

 

 

 

이 사람입니다.

 

이름 옆에 보시면 정당인, 가수라고 보입니다.

가수?

네, 가수입니다.

2009년 8월에 싱글 앨범 Call Me 발표합니다.

 

가사를 보면

 

"따르릉 여보세요?
예~ 렛 미 인트로듀스 허경영!
히 이즈 리얼! 히 이즈 컴백!!

내 눈을 바라봐 넌 행복해지고
내 눈을 바라봐 넌 건강해지고
허경영을 불러봐 넌 웃을 수 있고
허경영을 불러봐 넌 시험 합격해

내 노랠 불러봐 넌 살도 빠지고
내 노랠 불러봐 넌 키도 커지고
허경영을 불러봐 넌 더 예뻐지고
허경영을 불러봐 넌 잘생겨지고

아침 점심 저녁 내 이름을 세 번만 부르면
자연스레 웃음이 나올 것이야."

ㅋㅋㅋ

 

그 당시 허경영은 내 눈을 바라보면 모든 병이 낫고

모든 일이 잘 될 거라는 콘셉트로 TV 방송과 인터넷에

유명인이었습니다.

 

그 후 2집 싱글 발표 롸잇나우(Feat. 박병기)

그 뒤로도 국민송이라고 또 나옵니다 ;;;

캐럴도 있었던 거 같아요....

 

공중부양과 축지법 등을 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공중부양

허경영이 주장하는 공중부양은 대략 이렇습니다.

위 사진처럼 내 나이에는 발이 조~기 까지 안 올라가는데,

자기는 중력을 컨트롤할 수 있어서 발이 조~기 까지 올라간다.

이게 곳 공중부양이다.라고 말이죠.

 

또한,

초능력으로 운전

본인은 운전할 때 운전대를 잡지 않는다고 하죠.

 

 

그래서인지 2016년 4월 경에 롤스로이스를 타고 가다가

롤스로이스로 앞차를 받음

앞차를 받는 3중 추돌 사고를 내기도 합니다.

앞차 볼보, 볼보 앞에 차 벤츠 ;;;

이때 책임보험만 들어있었다고 합니다.

 

 

그전에 행보를 보면,

1997년 15대 대선에 민주공화당 후보로 출마했습니다.

그래도 0.2% 표 받았었네요.

그때 당시 TV토론에 공화당 후보로 나와

"당선 직후 계엄령을 선포해 국회의원 전원을 사법 처리하겠다."

라고 했다고 합니다."

 

(이거 조금 솔깃 한데 ;;;)

 

 

그리고는 2002년에는 쉬고,

2007년 또 대선에 나와 자신이 IQ 430인 천재라고 하며,

암행어사 제도를 부활하고, 한라산 백록담을 인공호수로

만들어 1인당 국민소득 10만 달러 시대를 견인하겠다고

공약하기도 했네요.

10만 달러면.... 1억이 넘네요 ㅋㅋ

 

(백록담을 인공호수로 만드는거랑 국민소득 10만 달러랑..

어떤 연관이... 잘 모르겠네요..)

 

지금 생각해보니 관종인데요...

제가 이렇게 관심 가져주면 안 되는데... ;;

 

헌데 아직도 이해가 안 되는 건.... 항상 사람들이 꼬인다는 거예요.

최근에도 하늘궁이라 불리는 자택에서 강연을 하며, 돈을 받고 있는데요.

축복은 100만원, 백궁행 명패 300만 원, 1억 원을 내면 대천사 칭호를 준다고 하네요.

허경영을 지지하는 사람들은 자신들의 몸을 만져주고 축복을 외쳐 주면, 신성한 에너지를 받는다고 생각한다네요.

 

세상에는 이상한 사람들이 참 많네요. ㅎ

반응형